해외여행/대만(2017)

딘타이펑 / Taipei / 대만

tea_ink 2017. 7. 29. 11:42
반응형

 대만의 유명한 음식점인 딘타이펑에서 이번 설연휴에 다녀온 대만 여행에서 가장 푸짐한 식사를 하였다. 다행히도 딘타이펑은 연휴에도 영업을 하였기 때문에,  연휴여서 못간 다른 맛집들에 대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다. 


 하지만, 오후 1~2시에 방문한 딘타이펑은 대기자 수가 정말정말 많았다. 다른 블로그에서 본 팁을 활용하여 테이블 쉐어도 괜찮다고 하였음에도 많이 기다렸지만,  원래 순서 보다 조금 빠르게 테이블을 공유해서 앉게 되었다.


 딘타이펑은 관광객이 많이 온는 식당 답게 한글로 표기된 주문지가 있기 때문에 편리했다. 오래 기다린 만큼 야무지게 먹기 위해 조금 많이 주문 하였다. 


 우선 산라탕은 기다리다 지친 입맛을 돋구기 위해 주문하였고.

만두는 샤오롱바오, 게살 돼지고기 샤오마이와 훈툰 이라는 중국식 야채 돼지고기 비빔 만두(매운소스)를 추가하고, 그리고 돼지갈비 계란 볶음밥, 야채 섭취를 위해 양배추 볶음과 매콤한 오이 김치,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토란 샤오롱 바오를 주문 하였다.


 가장 맛있던 것은 바로 산라탕이었다. 예전에 한국에서 먹었던 것과는 다른 맛으로 들어가 있는 재료의 조화가 정말 좋았다. 샤오롱 바오도 좋았지만, 양배추 볶음도 맛있었다.  

 중국식 야채 돼지고기 비빔만두는 특유의 향신료 맛이 있었지만, 매콤한 소스와 만두가 정말 잘어울려서 꼭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하지만 향신료향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나뉠수도 있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토란 샤오롱바오는 달콤하게 만든 토란이 속에 들어 있는데, 토란 특유의 향과 맛으로 그전에 먹었던 모든 맛을 지워버린다. 특이한게 먹고 싶다면 먹어 볼 수도 있으나, 추천이라고는 말하기는 힘들다. 


 오래 기다린 마음에 좀 과하게 주문하였지만, 여러가지를 맛보고 나니 기분은 좋아졌다.  



[주문지,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한글이라서 주문하기 편하다.]



[산라탕, 입맛을 돋구는 맛 !]


[훈툰,야채돼지고기 비빔만두, 고추기름이 포함된 소스가 매력적이다.]


[샤오롱 바오!!는 역시 맛있다. ]


[갈비 튀김 계란 볶음밥]


[통새우 돼지고기 샤오마이]


[매콤한 오이김치]


[양배추 볶음]


[토란 샤오롱 바오]


[좋은 점]

맛있는 대만 음식

한국어로된 주문표


[생각해 볼점]

엄청난 기다림!!


[위치]


[홈페이지]

dintaifung.com.t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