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행/대전

성심당 딸기 케이크 + 사과

tea_ink 2023. 3. 14. 00:39
반응형

1. 후기

 대전에 있는 성심당은 평일에 가도 줄을 서야 한다. 하지만 케이크만 파는 성심당 케이크 부티크는 들어갈 때는 줄을 서지는 않는다. 물론 안에는 정말 사람들이 가득 했다. 방문했던 때는 딸기 시즌이었는데, 딸기가 듬뿍든 케이크들의 모습은 압도적이었다.

 둘러보다가 한조각 씩 파는 제품 중에서 딸기 케이크 하나, 그리고 사과로 만든 타르트 같은 것을 하나 구매 하였다.

진동벨을 들고 기다리다가 차례가 되어서 받아든 쇼핑백에서 느껴지는 묵직한 느낌은 설레임을 주었다. 

집에와서 맛을 보았을  때  딸기 케이크는 내가 좋아하는 크림 질감은 아니었지만, 빵 딸기 크림의 조화가 좋았고, 사과가 든 것은 많이 달콤하기는 했지만,  꽤 오랫동안 내 마음 속에 있던 애플파이를 먹고 싶다는 욕구를 해소할 정도의 맛이었다. 다음에는  아이스크림 같은 것을 곁들여 먹어보고 싶다. 

성심당의 빵맛은 세계 최고의 맛은 아니지만,  지불한 가격 이상의 만족감을 주는 맛을 주고, 과일 재료를 잘 살리는 것 같다.  

 

2. 사진 두장

딸기 케이크
사과로 만든 (이름이 길어서 기억나지 않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