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오키나와(2017)

오키나와 유부초밥 닭튀김 (丸一食品 塩屋店)

tea_ink 2017. 9. 17. 23:58
반응형

 지난번 오키나와 여행때 사온 오키나와 관련 책들 중에서 특이하게 유부초밥과 닭튀김을 파는 곳이 추천되어 있어서, 이번 오키나와 여행 코스에 추가하였다.  Take out 만 가능한 곳이라는 것도 특이한 점이라고 생각되었다. 

차를 몰고 丸一食品 근처에  도착하니, 주차 안내하는 할아버지가도 보였고, 꽤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서 살짝 놀랐다. 


 안으로 들어가자,  일본어로만 된 메뉴가 붙어있어서 살짝 당황하였다. 아무래도 이곳은 관광객 보다는 현지 주민이 찾는 곳이었던것 같다. 주문 창구에서 간단히 영어로 설명을 해주어서 손짓으로 구매를 하였다. 유부초밥과 뼈없는 닭튀김을 구매 해서 나왔다. 

 

 차안에서 한개를 맛보았는데, 유부초밥은 정말 밥알이 하나하나 살아있었고, 새콤함과 달콤함 그리고 간이 정말 적절하였고 부들부들한 유부와 조화를 이루었다. 이번 여행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이었다. 


 잠시 한조각의 유부초밥을 사먹는 사이에도 다른 일본인들이 유부초밥을 여러개 사들고 가는 것이 보였다. 현지에서 꽤 인기있는 음식점인 것 같았다. 


 숙소에 도착해서 마늘향이 확나는 닭튀김과 맛있는 유부초밥을 먹으니, 유부초밥의 깔끔함이 돋보였다.  다음에 간다면 이번에 찍어온 메뉴를 번역해서 제대로 주문해 보아야 겠다. 




[오후에 가니 마감되는 메뉴들이 있다.]



[마늘향이 확나는 닭튀김]


[밥알이 하나하나 살아있는 정말 맛있는 유부초밥]


[좋은점]

정말 맛있는 밥알이 살아있는 유부초밥 과 마늘향 닭튀김!

주변을 지난다면 들려볼만 하다. 


[생각해 볼점]

Take Out 만 가능, 영어나 한국어 메뉴 없음


[위치]

전화 번호 098-574-55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