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러시아 핀란드 에스토니아(2015)

Leib /음식점 / 탈린 / 에스토니아 / Tallin

tea_ink 2015. 12. 7. 20:57
반응형

 Leib 라는 식당은 입구가 두군데 가 있는데 이중에서 아름 다운 정원이 있는 쪽으로 들어갔다. 에스토니아에서 딱 한끼를 먹는데 평범함 음식은 먹기 싫어 에스토니아 음식을 한다고 하는 이 식당을 골라서 들어갔다. 입구에서 두리번 거리다가, 정원 길을 따라서 들어간 식당에서의 식사는 매우 만족 스러웠다. 밤에 와서 와인 한잔을 곁들인다면 정말 만족 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같은 식당이었다. 


 다음에 탈린에 오게 된다면 밤에 방문해보고 싶은 식당이다. 


좋은점: 음식 모양새와  맛이 다 좋다. 여행지, 탈린에 어울리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생각해볼점: 가벼운 음식이 아니다. 천천히 시간을 두고 먹자!,메뉴가 계속 바뀌는 식당으로 보인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메뉴와 방문했을 때와는 다르다.  


[레스토랑 소개도 잘 만들어 두었다. 와인을 함께 먹어보았어야하는데 아쉬웠다.]


[들어가는 입구도 멋지게 되어있다.]


[두명 뿐이라 조금 작은 공간에 앉았다.]


[에스토니아는 확실히 핀란드 보다는 저렴한 가격 이었다. ]


[식전빵 과 버터]



[소시지 였던 것 같다. 맛있었다. ]



[소고기 도 만족 스러운 맛이다.]


[Crème brûlée with black bread]


[세가지 아이스크림! 이쁘게 담아왔다.]




위치



운영시간: 월~금:12-15;18-23/토:12-23/일:휴업


홈페이지:

http://www.leibresto.ee/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