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행/서울

복정식당 삼청동

tea_ink 2017. 1. 17. 21:22
반응형

 10월의 어느날  삼청동에서, 소화가 잘되는 한식을 먹고자 복정 식당이라는 곳으로 들어 갔다.  우선 식사 시간대가 아니었는데, 다행히도 식사가 가능하다고 하여, 2층 자리로 안내 받았다. 각자 제육 볶음을 시키고 나오기를 기다렸다. 

 밥은 동글동글하게 뭉쳐서 나왔서 쌈싸먹기는 좋았지만,  공기밥으로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식탁 받침에 쓰여져 있는데로 MSG가 없는 맛이라서 전반적으로 먹기가 편한 맛이었으나, 된장찌게는 내가 좋아하는 맛이 아니어서 별로 먹지는 않았다. 

  여러 반찬을 곁드려서 먹다보니 배가 불러왔다. 동글동글 조그만 주먹밥들이  생각보다 밥량이 많은 편이었다.  후식으로는 감이 나와서 깔끔하게 마무리 할수 있었다.


[MSG 가 없다는 안내문]


[정갈하게 그릇에 담겨 나왔다.]



[후식은 감으로 마무리]


[좋은점]

식당 분위기,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맛


[생각해 볼 점]

맛 측면에서는 평범하다.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