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행/서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LADUREE 라뒤레에서 차와 마카롱을

tea_ink 2017. 8. 15. 01:42
반응형

 일요일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쇼핑을 하며 돌아다니다, 다리가 아파질때 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이층에 멋진 상자들과 마카롱이 진열된 까페를 발견하였다. 

 

 라뒤레 는 프랑스 브랜드의 매장으로 지난 2012년 12월, 아시아에서는 일본에 이어 두 번째로 문을 열었다고 한다. (신세계백화점 공식 블로그 설명 http://shinsegaeblog.com/7


 고급스러운 파스텔 톤의 상자들이 마카롱을 담아가라고 유혹하고 있었고, 파스텔 톤의 마카롱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안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은후 주위를 돌러보니 벽쪽의 문양과 그림이 안정감을 주었다. 백화점 2층이라 개방된 면이 있음에도 편안함을 느낄수 있었던 것은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과 인테리어 덕분이었던 것 같다.  

 액자속의 그림도 프랑스에서 온듯한 느낌이었다. 


 개인적으로 녹차의 차가운 맛과 홍차의 묵직한 타닌맛의 중간 지점의 맛인 우롱차를 선호 하여, 추천메뉴에 있던  비올레뜨를 주문하였다. 비올레뜨는 제비꽃 향이 더해진 우롱차이고,  따뜻한 차에서는 향긋한 꽃향을 느낄 수 있었다.  파스텔 톤의 찻잔도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마카롱을 주문하여, 함께 곁들여 먹었다. 달콤한 마카롱을 한입 먹은후 다시 우롱차와 꽃향을 느끼는 것에서 디저트 섭취시의 행복감에 대해 다시한번 되세겨 볼 수 있었다. 


[진열된 상자]


[파스텔 톤의 마카롱]


[진열된 상자와 조형물이 영화 속의 매장 같은 느낌을 준다.]


[프랑스 느낌의 그림]


[비올레뜨, 우롱차에서 스쳐지나가는 꽃향기]



[파스텔톤 그릇위의 마카롱]







[좋은 점]

향긋한 차와 달콤한 마카롱


[생각해 볼 점]

백화점 매장 내에 있으므로 자리에 따라 아늑한 느낌은 없을 수도 있다.


[위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