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행/서울

고속 터미널 / 자니로켓 / 고구마 튀김 /프렌차이즈

tea_ink 2017. 8. 15. 20:58
반응형

 햄버거에 고구마 튀김을 곁들여 먹을 수도 있다는 것을 영국의 'Gourmet Burger Kitchen' 에서 처음 접하였었다. 


2014/12/02 - [해외여행/영국(2013)] - [영국 여행][런던][음식][Gourmet Burger Kitchen]


 그 뒤로 햄버거에 고구마 튀김을 곁들여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자니 로켓  햄버거 전문점이 들어오면서 고민이 해결되었다. 

 오랜만에 간 자니로켓 버거에서 매콤한 소스가 들어있는 햄버거와 환타 , 감자 튀김 과 고구마 튀김을 주문하였다.  휴일이라 바쁜 주방에서 완성된 음식을 탁자위에 가져 왔다. 

 고구마 튀김의 바닐라 슈가의 바닐라 향은 다른 지점에서 보다 더 강한 느낌이었다. 아마도 많이 시키지는 않는 메뉴여서 배합비가 조금 차이가 나는 것 같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에 바닐라 향까지 나니 식욕을 더욱 돋우는 맛이었다.


햄버거 전문점에서 고구마 튀김을 파는 곳이 더욱 많아 졌으면 한다.  이왕이면 베이컨 잼을 곁들여서..


[고구마 튀김 , 스파이시 해쉬 버거, 감자튀김 환타]


 [바닐라 슈가로 코팅 되어서 반짝 반짝한 모습]


[두툼한 감자 튀김과 매콤한 소스가 들어가 있는 햄버거]


[좋은 점]

햄버거 와 즐길 새로운 달콤한 사이드 메뉴


[생각해 볼 점]

튀긴음식+ 설탕 =고칼로리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