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행/서울

롯데 백화점 본점 푸드코트 봉피양/ 홍대 개미

tea_ink 2017. 8. 14. 01:43
반응형

 백화점 푸드 코트는 사람들로 항상 붐비고, 자리 잡기가 힘든 곳이지만, 더운 여름에 바깥으로 나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

이번에 롯데 백화점 본점에 들렸을 때는 푸드 코트에서 식사를 하였다. 여러 메뉴를 보다가, 전에도 먹어 보았던 봉피양의 물냉면과 요즘 이곳저곳에서 유행하는 듯한, 큐브 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하였다. 


봉피양/물냉면 / \13,000

 

 봉피양은 국물맛도 좋았고, 면에 살짝 식초를 뿌려 먹으라는  안내된 특이한 방식으로 먹으니 더욱 맛이 좋은 것 같았다. 약간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은 있지만  맛도 좋고 모양새도 좋고 재료가 좋으니 이유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홍대 개미/ 큐브 스테이크 덮밥/ \9,900


 두툼한 고기덩이들이 밥위에 올려져 있고 그리고 숙주나물과 단무지 락교도 같이 있었다.  그리고 특이하게 와사비가 있었다. 반찬으로는 김치와 절인 고추가 나왔으며, 미소 된장국도 같이 나왔다. 

   살짝 양념된 고기와 밥은 맛있었으며, 살짝 느끼 해줄 수 있는 것은 숙주가 잡아 주었다.  그리고 와사비를 조금 고기에 얹어서 숙주와 같이 먹으니 더욱  맛이 있었다. 

 잘 구운 고기와 밥은 맛없기 힘든 음식인데, 덮밥 형태로 나오니 먹기가 편하였다. 




 백화점의 푸드코트는 경쟁이 심하여 종종 음식 메뉴가 바뀌는데, 오늘 먹은 두 곳은 오래 갔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