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행/대한민국

죽녹원 식당 /담양

tea_ink 2018. 1. 10. 00:06
반응형

 죽녹원에서 산책을 반바퀴 하고나니 밥을 먹을 때가 되어서 죽녹원의 정문 근처에 있는 죽녹원 식당으로 갔다. 미리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고른 식당이었는데, 관광지의 유명식당은 먹기 전까지는 확실하게 알 수 없기 때문에 약간의 불안감을 가지고 식당에 들어갔다. 


 깔끔한 좌식 테이블에 앉아서 정식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옆테이블의 어르신을 대하는 종업원의 살갑게 대하는 것을 보니, 나쁘지 않은 식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여러가지 반찬이 나오고 식전음식이라고 할수 있는 새우도 있고, 음식의 구성도 마음에 들었고, 짜임새가 있는 느낌이었다.  맛있으면서도 편안한 음식들이이었고, 떡갈비와 버섯무침 다시마의 궁합도 좋았다.  그리고 죽통밥도 기대한 것 만큼 맛이 좋았다. 



[먹는 방법이 적혀 있다.]


[처음에 나오는 새우요리 와 샐러드]


[콘 마요네즈도 조리법에 신경쓴 모습을 볼수 있었다.]


[메인인 떡갈비, 씹히는 맛도 있고 다시마와 음식 궁합이 좋았다.]


[죽통밥]


좋은 점

 친절한 서비스, 맛있는 음식 ,만족스러운 식사


생각해 볼점

 죽통밥이 떨어질 수도 있다.


위치

죽녹원 정문 쪽에 위치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