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행/대한민국

초코파이 하우스 / 현대백화점 판교점

tea_ink 2018. 2. 19. 07:38
반응형

 초코파이를 먹었을 때의 처음 먹었을 때는 꽤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달콤한 초콜렛, 묘하게 쫀듯한 마시멜로의 느낌은 항상 기억에 남았다.  


 어렸을 때와는 달리 마트에서 찾아서 사먹고 있지는 않지만, 판교 현대 백화점에 간김에  재해석 한 초코파이를 파는 초코파이 하우스를 찾아가 보았다. 네가지 종류의  초코파이와 초코파이를 이용한 디저트 메뉴를 팔고 있었다.  

 

 초코파이는 오리지널 초코파이, 카라멜 솔트 초코파이, 카카오 초코파이 with 에스프레소 크림, 레드벨벳 초코파이 with 스트로베리 크림 이렇게 네가지 종류이고 가격은 오리지널 만 2000원 나머지는 2500원 이었다. 그리고 1가지 맛씩 네개 포장은 9000원 , 8개 포장은 17000원으로 조금더 싸게 구입할 수있다. 

 

 디저트 메뉴는 베리 스페셜 초코파이 (레드벨벳 초코파에 딸기잼을 바르고 생크림 을 올린후 제철 과일 토핑) , 감자칩 스페셜 초코파이, 초코파이 핫푸딩, 초코파이 팝을 판매 하고 있다. 


 모든 맛을 다먹어보고 싶었지만, 카라멜 솔트 초코파이만 구매 하여 먹어 보았다.  겉의 초콜렛 코팅의 초콜렛 맛도 좋았고, 안의 마시멜로와 카라멜 솔트의 단맛이 정말 잘 어울렸다. 일반 초코파이 네개 먹는 것 보다  이 초코파이를 하나 먹는게 더 만족스러운 느낌이었다. 


[나무재질을 사용하여 아늑한 느낌의 초코파이 하우스]


[초코파이 팝, 개의 해라서 시바견 모양이 있는듯 하다. 초코파이는 집어서 구매하는게 아니라 주문하면 담아준다.]


[개별 구매 하면 종이봉투에 담아준다.]

[큼직한 초코파이, 가격을 올린 만큼 맛도 올렸다.]




[좋은 점]

 가격을 올린 만큼 만족감도 크기도 커진 초코파이를 먹을 수 있다.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