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행/대한민국

마한지 / 광주 /돼지갈비 전문점

tea_ink 2017. 12. 30. 01:04
반응형

  추석연휴중 광주에 들릴 일이 있어서 숙소에 체크인 한 후에 '마한지'라는 광주의 유명한 양념 돼지 갈비 전문점을 방문하였다. 

잠시 의자에 앉아서 대기 한후 착석전에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고기 굽는 석쇠 가운데에 있는 환풍구 였다. 고기 구우며 나오는 연기를 가운데에서 포집하게 되어 있는데 모양이 마음에 들었다.  깔끔한 분위기이고, 테이블도 청결한 점 또한 유명 음식점 다운 모습 이었다. 


주문은 우선 대표 메뉴인 마늘 갈비를 2인분을 주문 하였다. 마늘과 함계 양념된 돼지 갈비는 일반 적인 양념 갈비 보다는 깔끔한 맛이 났다.  마늘 갈비를 먹고나니,  (양념) 돼지 갈비 맛도 주문 해 보았다. 마늘 갈비의 맛에 비해서 (양념) 돼지 갈비는 평범한 맛이었다.  


 고기를 먹고 배가 불렀지만 식사 메뉴를 주문하여 먹었다. 그런데 먹다가 주위를 둘러보니 다들 돼지 갈비를 먹고 나니 볶음밥 같은 것을 먹고 있었다. 나중에 찾아보니 돌판비빔밥이 인기 메뉴였다.  


 다음에 재방문 할 기회가 있다면 마늘 갈비와 돌판 비빔밥의 조합으로 먹어보고 싶다.  깔끔한 분위기에 정갈한 음식을 먹어서 만족스러운 기분으로 숙소로 돌아갔다. 



[연기가 들어가는 부분이 특이하다.]


[정갈한 반찬]


[대표 메뉴 마늘 갈비]


[고기 메뉴] 


[좋은 점]

부드럽고 깔금한 맛의 마늘 돼지 갈비 !!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