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행/대한민국

세종시 이도 커피 Leedo Coffee

tea_ink 2017. 9. 10. 16:40
반응형

 학교 동기들과 오랜만에 까페에서 티타임을 가지기로 하고 찾아간 세종시의 이도커피, 나는 처음 들어보는 곳이었지만, 최근 유명하다고 한다. 


 찾아간 날 이도커피 주변은 인도 등을 정비하는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었다. 주변은 아직 개발이 되지 않은 상태여서 횡하였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지만, 건물 앞의 주차장은 평일 오후임에도 차들로 차있었다. 

 

 내부로 들어가자 널찍한 느낌이었다. 하지만 아직 이층은 허가 문제로 개방되어 있지 않아서 아쉬웠다. 여러가지 커피음료들과 디저트 들이 있었고, 다른 일행들은 커피 음료들을 나는 빅 히비스커스 티를 주문 하였다. 


 빅 히비스커스 티는 스티븐 스미스 티 메이커에서 나온 제품으로 설명이 매혹적이었다. 


" 카베르네 와인을 연상시키는 히비스커스 차. 감미로운 붉은 히비스커스에 인도 사르사, 생강, 분홍 장미 꽃잎과 유럽의 엘더플라워를 넣었습니다. 짙은 붉은 색의 복잡 미묘한 뉘앙스를 가진 이 차는 거의 코르크 따개가 필요할 정도입니다. "


(http://smithtea.co.kr/product/big-hibiscus/ 에서 인용)


향기가 너무 좋아서 일주일뒤에 직구를 실행할 정도로 맛있는 티였다.  


 다른 분이 주문한 티라미수를 한입 먹어보았다.  커피로 푹적신 빵이 인상 적이었는데, 코코아파우더, 마스카포네 치즈 모두 좋았다. 하지만, 다른 일행은 약간 쓰다라는 평도 하였다. 


[입구]


[밖에서는 안이 잘 보이지는 않는다.}


[ 빅 히비스커스티, 티라미수]

[좋은 점]

 주차장 있음, 맛좋은 음료와 디저트


[생각해 볼 점]

 평일에도 사람이 많음 , 의자가 편한 의자는 아님.


[위치]



[티라미수 관련 글]

티라미수는 먹을 때 마다, 다른 티라미수를 생각 나게 한다. 

항상 최고의 티라미수를 맛나지 않을 까 하는 기대를 하는게, 티라미수의 매력 인것 같다. 


2016/01/19 - [해외여행/스위스여행(2013)] - [Ratskeller] 음식점\베른\스위스

2016/07/27 - [단상/한잔] - Cafe Grano 에서 청포도 주스와 티라미수 /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2015/05/17 - [대한민국 여행/서울 먹을 장소] - [이촌역][까페] 캐스 까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