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폴란드 (2016)

Hotel Polonia Palace 거위 요리/ 폴란드 바르샤바 Warszawa

tea_ink 2017. 7. 10. 00:48
반응형

 이번 여행에서 3번째 숙소는 Polonia Palace 라는 호텔을 이용하였다. 비수기여서 고급 호텔을 싼가격에 머무를 수 있었다. 두번째 숙소에 비해서는 전통적인 인테리어 였다. 바르샤바 중앙역에서 도보로 오려면, 지하도를 통과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조금더 헤메면서 도착 하였다. 바르샤바의 겨울 날씨를 통과해서 도착한 숙소는 아늑하였다. 

 웰컴 드링크 쿠폰도 하나 받았다. 감기기운도 있고해서,  침대에 누워서 영화를 보면서 아늑함을 느끼면서 좋은 숙소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팜플렛에 써있던 거위요리 3종 코스요리는 호기심을 느끼게 하였고, 마지막날 저녁에는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 가서, 거위 요리 3종 코스와 피노누아 와인 한잔을 곁들여서 먹었다.  약간 거위탕의 비주얼의 맑은 수프는 지친 몸을 달래주는 맛이었다. 중간에 나온 거위요리는 처음 먹어보는 요리 였지만, 와인과 함께 먹었고, 마무리는 거위구이로 마무리 하였다. 약간 질긴듯 하면서도 맛있어서, 만족 스러운 식사를 하였다. 호텔에서 3가지 요리에 와인읆 먹었는데도, 5만원이 되지 않는 가격이었던 것 같다. 


 폴란드는 음식 값이 저렴한 편이여서 항상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아늑한 객실]


[거위 수프]


[두번째 거위 요리]


[거위 구이 요리 약간 질긴듯 하면서도 맛있게 먹었다.]


좋은 점

편안한 객실



생각해 볼 점

기차역에서 걸어올 때 조금 헤맬 수 있다.  아래 지하도가 복잡하다. 



[위치]


[폴란드 관련 작성글]

2017/01/04 - [해외여행/폴란드 (2016)] - Butchery & Wine 스테이크 레스토랑 /바르샤바 폴란드

2017/01/13 - [해외여행/폴란드 (2016)] - 소금광산 폴란드 크라쿠프 근교 비엘리치카

2017/01/15 - [해외여행/폴란드 (2016)] - 환승 그리고 폴란드 도착 201612 여행의 첫째날+두번째날


반응형